글번호
61262
작성일
2018.12.20
수정일
2019.01.11
작성자
경영정보학과
조회수
368

[안내] 2018학년도 경영대학 동계 2차계절학기 안내

 

 

 

 

 

 

2018학년도 경영대학 동계 2차계절학기 안내문

 

 

 

   우리 경영대학에서는 The DAUist Project의 일환으로 참 인재 양성을 목표로 자기주도 학습과

전공에 대한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경영대학 동계 2차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

해당 학생은 반드시 수강신청하기 바랍니다.

 

1. 수강 기간 : 19.1.14.() ~ 2.1.() [15일간 수업 ,일 제외]

 

2. 수강대상 : 경영대학 2018학년도 신입생 중 1학년 이수 교과 성적이 D 또는 F인 학생(17학번 포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 C+등급 이하 성적을 받은 교과목도 신청 가능

   수강우선순위 과목은 경영기초영어’, ‘인문학적사고와자기표현이며,

     위 교과의 성적이 F 학생은 반드시 신청해야 함

  [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]

   재수강으로 성적을 취득하는 교과목은 1.9.() 성적확정 후 재수강 버튼을 반드시 클릭하여

       수강신청을 완료하여야 하며 성적증명서에 ‘R’(Retake)로 표기됨

   취득가능학점 : 계절학기로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졸업시까지 24학점 이내

   계절학기 재수강으로 ‘2학기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으로 변경될 경우, 19-1학기 국가장학금

     지급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야 함

    ex. 2학기 18학점 이수 계절학기 9학점 수강 2학기 이수학점 9학점으로 변경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?? 19-1학기 국가장학금 수혜 불가

 

3. 개설예정 교과목

수강

순위

이수구분

교과목 번호

분반

개설교과목명

학점

담당

교강사

강의시간

강의실

1

자유선택

FRE116

01

경영기초영어(고급,중급)

1

문진영

09:00~12:00

B04(C)-0108

자유선택

FRE116

02

경영기초영어(초급)

1

정혜령

09:00~12:00

B04(C)-0105

자유선택

FRE116

03

경영기초영어(초급)

1

2

교양필수

GEN007

01

인문학적사고와자기표현

3

수강인원 미달 폐강

3

학과교양

DEP316

01

회계의이해

3

조정원

12:00~15:00

B04(C)-B109

4

기본소양

GEE066

01

생활속수학

3

신봉준

15:00~18:00

B04(B)-0402

5

기본소양

GEE067

01

세계속의한국사

3

수강인원 미달 폐강

상기 교과목은 개설 예정으로, 2018-2학기 성적 확정 이후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경영기초영어의 경우, 18-2학기 기준 30, 90분반 및 31, 32, 91, 92분반계절학기 01분반으로

   33, 34, 35분반계절학기 02분반으로 93, 94, 95분반계절학기 03분반으로 수강신청 바랍니다.

 

4. 일정

날 짜

일 정

1.7.()

~

1.9.()

기숙사 신청 : 1.7.() ~ 1.9.()

신청 마감 후, 동아대학교 한림생활관 부민관에서 별도 안내 예정

1.7.()

~

1.8.()

수강신청

홈페이지?학사안내?수강신청 안내?수강신청 및 수강정정

1.9.()

~

1.10.()

수강료 납부 (1학점당 50,000)

홈페이지-학사안내-계절학기 안내-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

  . 기숙사 신청 안내

    1) 입사기간 및 생활관비 : 19.1.14.() ~ 2.1.(), 1819/관비 161,900(부민관 사용 기준)

    2) 신청방법 : 1.9.()까지 동계 2차계절학기 입사지원서 1부 메일 제출 yuji0527@dau.ac.kr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신청 후, 기숙사에서 개별 연락 예정

    3) 생활관비 입금

     ) 입금기간 : 19.1.10.() ~ 13.() [4일간]

     ) 입금계좌 : 101-2002-0849-05 부산은행, 예금주 : 동아대학교 부민생활관

    4) 입사 시 제출서류 : 입사일로부터 3개월 이내 검사 및 발급된 건강진단서(결핵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18-2학기 기숙사 생활자는 건강진단서 추가 제출 필요 없음)

     상활관비 납부 및 입사 시 제출 서류 관련 문의 : 200-8426~7

 

  . 수강료 납부 안내

    1)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 시 반드시 부산은행 영업시간(09:00~16:00) 내에 입금해야 함

    2) 가상계좌는 학생별로 별도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송금자명이 학생 이름과는 달라도 지정된

       계좌로 입금될 시 학생이름으로 수납 처리됨

    3) 인터넷뱅킹, 폰뱅킹,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해 모두 납부 가능하며, 입금액이 고지서에 명시된

       금액과 상이한 경우 입금처리 되지 않음

     ) 2과목을 신청하고 1과목의 금액만 납부하는 경우 입금처리 불가

 

   . 수강취소 안내

    1) 대상 : 수강료를 납부한 후, 수강취소 및 환불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

기간

환불금액

비고

수업개시 3일 전(~11())

수강료 전액

마감일 이후 신청 접수 절대 불가

수업개시~수업개시 1/3 경과 전(~1.18.())

수강료 2/3

수업개시 1/3 경과 후 수업개시 1/2 경과 전(~1.23.())

수강료 2/1

수업개시 1/2 경과 후(1.24.() ~)

환불 없음

수강취소 불가

    2) 신청기간 및 기간별 환불기준

 

    3) 수강취소 방법

     - 학교 홈페이지 [학사안내-수업-계절학기 안내-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] 접속 후 원하는 과목 취소 신청

     - 수강신청한 과목 중 취소할 과목을 선택 및 취소 확인

    - 환불받을 학생 본인의 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명 등 환불정보 입력

       ※ 환불계좌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수업료 환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함

    - 수강취소 세부방법은 학교 홈페이지 [학사공지 동계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안내] 게시물 내

       ][계절학기 수강취소 프로그램 안내] 참고

 

    4) 유의사항

    - 취소신청서 제출 일자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르므로 주의할 것

    - 환불계좌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 환불이 정상처리 되지 않으므로 학생 본인의 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명을 정확히 입력해야 함

    - 환불은 추후 일괄 처리 후 입금되며, 수강취소 및 환불 이후에는 번복할 수 없음

 

5. 문의처

- 각 학과사무실

   [경영학과: 200-7406 / 국제관광학과: 200-7426 / 국제무역학과: 200-7437 / 경영정보학과: 200-7463]

- 경영대학 행정지원실(200-7404)

 

2019. 1.

 

경 영 대 학 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