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99362
작성일
2021.04.07
수정일
2021.06.17
작성자
경영정보학과
조회수
481

[안내] 2021-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 영상자료 및 과제지원비 신청 안내

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2021-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를 온라인 영상자료로 대체하오니,

온라인 영상자료를 반드시 확인 후 과제지원비를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
 

 

 

2021-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과제지원비 제출 일정

 

2021.06.11. (금) 17:00 까지


결과보고서

  보고서용 결과보고서 : (출력 후) 해당 학과 사무실 제출(반드시 표지 제외 5장 이상 작성)

  요약본용 결과보고서(출력할 필요 없음)

       - yoi938@dau.ac.kr 로 메일 발송

      (메일 제목 : 요약본/학과명/팀장명/연락처)

 

 

2021-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안내



유의사항

   - 과제 주제의 주된 재료가 비품성 재료일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에 문의 후 구입 가능

     (, 비품성 재료 완제품 자체만 그대로 사용할 경우 구입 불가)

   - 회의비는 팀 구성원 과반수 이상이 참여할 경우에만 지원 가능

   - 주류를 제외한 항목만 영수증 처리하더라도 영수증 상에 주류가 표기될 경우 일체 지원 불가

   - 111만원 이상 회의비를 집행했을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자체 검토 후 1일 한도만큼 지급



구비 서류

 

인터넷 구매 신청

(재료비만 해당)

-  yoi938@dau.ac.kr 로 메일 발송

신청

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1

   (신청서 제출 전 장바구니에 구매 신청 제품 담은 후,

    배송 희망 주소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)

   메일 발송 제목 : 인터넷구매신청/○○학과/팀장명/연락처

제품 수령 후

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

제품 사진 1

   메일 발송 제목 : 물품수령/○○학과/팀장명/연락처

오프라인 선지출

재료비

인쇄비

수용비

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

팀장 신분증 및 통장 사본 각 1

증빙영수증 1

   (세금계산서/카드영수증 중 택1)

거래명세서 1

견적서 1

(1곳에서 30만원 이상 구입 시) 비교견적서 1

재료 및 인쇄물 사진 1

회의비

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

팀장 신분증 및 통장 사본 각 1

증빙 영수증(카드영수증) 1

회의록 1(회의 장면을 촬영한 회의사진 필히 포함)

 

    

유의사항

   - 증빙(결제)영수증은 신용·체크카드 영수증 및 (전자)세금계산서에 한하여 인정함

     (현금결제에 대한 내역(영수증, 현금영수증 등)은 인정 되지않음)

   - 오프라인 선지출 구비서류의 경우 필히 원본으로 서면 제출(스캔, 복사, 팩스본 제출 불가, 메일로 제출 불가)

   - 불가피하게 거래명세서 및 견적서 발행이 어려울 경우 간이영수증으로 대체 가능 (, 3만원 미만 금액에 한하며, 간이영수증으로 증빙영수증을 대체할 수는 없음 간이영수증은 오로지 3만원 미만 금액의 거래명세서 및 견적서 대용으로 사용 가능함)

   - 세금계산서 발행 시 반드시 학과사무실 문의하여 등록번호 확인 후 발행


 


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