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1777
작성일
2016.09.19
수정일
2016.09.19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361

"평행봉" 봉사단 북구청장 표창장 수상

"평행봉" 봉사단 북구청장 표창장 수상 첨부 이미지
우리 대학교 경영정보학과 내 봉사학회인 '평행봉'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11일 부산광역시 북구청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.

이번 수상은 평소 평행봉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 온 남산정사회복지관(북구 덕천1동 소재)의 적극 추천으로 이뤄졌다.

남아라(경영정보학과 3) 학회장은 "여태껏 우리 학우들이 함께 힘을 모아 해왔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된 거라 생각한다"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.

평행봉은 고정회원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경영정보학과 학생 전원이 봉사활동 일정에 따라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학회로, 많게는 한 번에 30, 40명의 회원이 참석하기도 한다.

지난달 1일에도 평행봉 회원 10여명이 남산정사회복지관을 찾았다. 독거노인의 집을 방문해 청소, 설거지 등 집안일을 돕거나, 몸이 불편해 멀리 나갈 수 없는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돼 심부름을 하고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.

평행봉의 회원들은 오는 13일에도 남산정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며, 27일에는 부산진구청이 주관하는 V-Day 캠페인에 참가할 예정이다.

남아라 학회장은 "앞으로 부산진구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행정업무 보조, 숲 생태체험, 역사탐방 지원 등 더 많은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"이라며 "보다 많은 학우들이 자신이 가진 재능을 나눌 수 있는 봉사의 기회를 더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

2012년 9월


첨부파일
RSS 2.0 27
게시물 검색